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몇 분만에 세션 종료시키고 그때부터 개인용이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건데 아무래도 팀뷰어 이래저래 사용 하다 보면은 계정이 안 되어서 내가 컴퓨터로 등록해두고 사용을 하는 것도 있는데 갑자기 필요하게 되어서 거리가 좀 멀어서 오래 걸린다 보니까 팀뷰어를 활용하고 있네요. 얼마 전에 업데이트하고나서 자꾸 개인용이 아니라 하는 경고가 나오던데 몇 분만에 세션 종료시키고 그때부터 개인용이 아니라 접촉이 차단 된다고 하더라고요.




알아보니까 버전부터는 개인용으로 안하는 기준이 엄격해서 바뀌었다고 하던데 모든 사용자가 유료 아직 끼고 있어서 팀뷰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 보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포터블 버전 서브나 anydesk로 바꾸는 것도 있고 포터블버전 EZ 마찬가지라 실시예 사용하게 되는 것도 알아봐야겠다라고 범범이 다 하면은 얼마 전에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 아무래도 확실하지 않은 정복이 때문에 일단 보류해 두고 원격 데스크탑으로 갈아탔는데 사용하게 되는 것도 있더라고요.




네이트온에서 원격 제어 쓰다가 팀뷰어 갔는데 네이트온 원격제어 지금도 잘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용방법은 둘 다 로그인 하고 서로 친구 추가 되어 있으면 후원 기업 신청하면 확인하면 되었겠지요.




VPN 써보고 될지 모르겠지만 크롬이나 원격 데스크탑 확장설치에서 다음부터 크롬으로 서면 되기도 합니다. VPN 없으면은 성룡 제한 문제가 돼 해결되지 않을 것 모르겠지만 팀뷰어 연결해서 크롬 확장 해 드리면 되는데 몇 분마다 되는 걸로 알고 있고 일단 로그인 하고 원격 제일 시도 했지만 방화벽이 안 열려 있어서 이것도 화면이 안 떠서 결국은 포기하게 되는 것도 있더군요.

참고로 필요가 했기 때문에 나는 어떤 방법이 있는지 많이 알아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