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메노팜 갱년기다이어트 가격등 관한 내용

메노팜 갱년기다이어트관한 내용

 

여성으로서 중반에 넘어서면서 벌써 갱년기가 라니! 이런 부분에 있어서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나온게 메노팜이라고 하네요. 피크노제놀 함유로 여성 갱년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해서 나온거니 간략하게 살펴봅시다.

 

8가지 주원료의 12가지 기능이고 여섯가지 부원료를 사용했다는데요. 피크노제놀이랑 가르니시아 그리고 아연, 멀티비타만 4종, 은행잎등이고 부원료로는 핑커루트, 히비스커스, 레몬밤, 석류, 녹차 등이네요

 

 

 

 

아무튼 관련해서 관심이 간다면 해당 홈피에서 얼마하는지 메노팜 가격쪽이나 구매관련해서 간편하게 물어보면 아무래도 괜찮게 참고해볼 수 있으니 알아두면 괜찮을겁니다.

 

 

 

 

 

 

 

12가지 기능에 대해서 적힌내용을 보면 기억력이나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갱년기 여성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거를 억제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고,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등으로 12가지 건강 기능이라고 하네요.

 

 

 

이래저래 좀 챙겨보자는 생각이 있다면 참고해볼만할겁니다. 여성으로서 이제 나이가 좀 있는만큼 좀 더 내몸에 관심을 가져 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내가 챙겨야지 누가 챙겨주기도 하지만 본인이 더 잘 알게 되는 부분도 있으니깐 이래저래 다양하게 알아보고 비교해보고 챙겨볼만한다 싶으면 챙겨보는 거지요. 그냥 있는거 보다는 뭐라도 좀 챙겨보면 어느정도 변화는 있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