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제는 슬슬 데스크탑으로 한번 가볼까!

슬슬 2년 가까이 사용하던 노트북을 보내 줘야 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랫동안 잘못해 왔다고 생각하는데 버벅거리지 듣게 되다 보니까 이제는 슬슬 데스크탑으로 한번 갈아타야 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오랫동안 사용하다가 정도 들었지만 이제는 수명이 다해가는 건 아닌데 작업을하고나 사용을 하게 되면은 너무 버벅거려서 어떻게 할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각 부품들마다 모델이 안 적혀 있어서 어떡해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그 레이드도 생각해 봐야 되고 게임 자체는 엄두도 못 내고 있는 상황이지요.



그러다 보니까 데스크탑으로 가게 되면 게임 위주로 할 예정이라고 게임 컴퓨터로 알아봤는데 주로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친구가 사용하는게 i5 4460인데 하스웰 도니제티의 기다리는 쓰다 보니 오늘도 용도가 안 되겠더라고요.

사용용도가 게임명인데 하스웰로 눈물이가 많지 않을까 싶고 아무래도 어떤 게임을 주로 하는지 저거 준다면 어느정도 도움이 되는 부분이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롤 배그 가진 그냥 적당한데 세팅 게임도 있고 장래 따라 사양이 확 달라지더라구요.



i5 4460 보내 드리려고 총알 모으고 있는데 예산이 좀 넘어 가는 것 같기도 하고 이래저래 컴퓨터라는 부품 찾다가 아마 좀 더 오버하게 되지 않나 싶은 생각이 나네요. 여유만 된다면 그냥 바로 게임용으로 갈 건데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