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네이너

일본드라마 순위 추천, 일드

일본드라마 추천 순위 입니다. 일븐어 공부한다고 일드 추천 작품들 주로 보는데.. 한계가 있네요.

일드 순위랑 추천 작품들 몇개 추천해보니.. 개인취향입니다라는걸 알아주세요..

일본어 공부한다고 일드 추천 작품들 골라골라 보고는 있는데, 한계가 느껴진다는걸 ㅎㅎ 드라마에 빠져버리네요. 생소한 일드 였는데. 공부는 뒷전이 되어버리공.. 슬픈현실입니다.

노지마 신지 작품 찾아보세요  일드계에서 알아주는 작가임 인간실격도 이분 작품이고...
필히 보길 권하는 작품은 립스틱...이건 거의 10년전에 본건데도 아직도 그 여운이 남아있습니다.

 

 

일본드라마 자료실사이트 추천: the58점하고net네요.

 

 

 

[일본드라마 추천 1편]

 

 

1, 몬스터스

 

 

 

 

 

 

 

 

[일본드라마 추천 2편]

 

2, 결혼하지 않는다

 

 

여기서 칸노미호 귀여우면서 막 안쓰러워요.

 

 

일드 추천 3편

 

3, 고독한 미식가

 

 

 

 

저도 주연 믿고 보는데 마츠시마 나나코나 다케우치 유코 나오는 드라마는 다 내용이 좋다죠 추리일드는 요새 잘 안 나오는 것 같긴 하네요..
내년 초에 스트로베리 나이트 극장판 나오구 럭키세븐 SP 나온다고 하니 그거만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더는 하도 추천이 많아서 봤는데 아시다 마나 연기 정말 잘하네요 ㅎㅎ

 

좀 공부하면 알아들을 말은 알아듣더라구요.
전 일본어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예전에 애니메이션 막 받아보고 일드 실컷봐도 모르겠던데..

언제부터인가 애니메이션 일어 듣기 싫어서 무조건 더빙 봅니다. 자막도 귀찮고... 우리말이 최고에요.



애니 자막 만들다 보니 거진....  
일어가 은근히 쉬워요..

 

대충 듣다보면 조금씩은 들린다는..

워낙 우리가 일본어를 접할 기회가 많자나요?ㅎㅎ

애니라던가.. 야동이라던가.. 게임이라던가..

전 예전에 미연시를 하면서 애니를 보면서 야동을 보면서~일어에 대한귀가 많이 열렸다는..

 

 
       
후커를 사용하다보면 더 일어공부에 도움이 된다는..ㅡㅡ;;  
우타방같은 건 자막없어도 대강 이해는 되더라구요..뭐 세세한 내용은 모르겠지만.

 

 

이번에 한 sp드라마 더블페이스도 괜찮아요 속죄도 괜찮을 거 같은데 언페어보다 무겁네요  최근에 인기있었던 건 스트로베리 나이트...이전작중 제 추천은 인간의 증명입니다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별 강추

 

씨앗호떡 느끼해서...돼지국밥이랑 당면국수만 생각나네요. 조개구이는 어디서 먹어도 그맛이 그맛...싼데로 가시길! 남자 다섯이면 나이트 한 번 가는것도 괜찮을듯, 오년전쯤 저도 남자 넷이서 다녀왔는데 나이트 재밌었어요. 우리 묵는 콘도에 데리고 가서 재밌게 놀았어요 ㅋㅋ 스케쥴상으로는 다음날 일출보기였는데 일출은 커녕 해뜨기 직전까지 퍼 마시다가 하루죙일 잤던 기억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