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오랜만에 극장에 가서 영화나 보자!

오랜만에 극장 가서 영화 한 편 때릴까 싶은데 날씨가 많이 추워지니깐 늦게까지 싸돌아 댕기는 건 좀 무리한 감이 있다는 생각이 들고 감기가 걸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되기 때문에 일단은 저녁을 먹고 극장에 가서 어떤 영화를 볼지 먼저 결정하는 게 우선인 것 같다.
요즘 볼만한 국내 영화도 많이 개봉한 상태라서 일단은 한국 영화를 첫 번째로 또 까 생각 중인데 어떤 것을 봐야 할지 모르겠다.


기나긴 시간을 이용한다면 좋을 게 여러 작품을 볼 수 있겠지만 아무래도 시간이 제한적이다 보니까 영화를 연달아 본다 해도 두 편 세 편 정도가 시간에 딱 맞게 볼 수 있을 것 같다.
영화라는 게 재미가 있으면 좋으련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기 때문에 일단은 문자 본 사람들의 평을 글로 얼굴 보는 것도 나름대로 조금 도움이 되지만 스포가 포함된 그런 내용의 형들은 잘 걸러서 읽어봐야 할 것이다.


어떤 작품을 논하기 이전에 남이 어떻게 봤는지를 중요시하는 개인적인 기준이 있기 때문에 좀 더 효율적으로 재밌게 본다고 생각하는 방법 중 하나일 것이고 그런 방법을 통해서 좀 더위가 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그런 분위기를 조성해간다는 것 또한 나에게 있어서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일단 안내데스크에 가서 영화표 예매하고 상영시간에 맞게 담에 볼 영화도 연달아 볼 수 있도록 시간에 맞게 예매하도록 계획표를 짜보자.